2023년 천칭자리 연간 운세정리
일상정보

2023년 천칭자리 연간 운세정리

줍줍줍
반응형

2023년 천칭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천칭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천칭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천칭자리 운세 – 연간 운세정리

 

2023년은 천칭자리인 당신에게 행운의 해입니다. 

귀인이 도울 뿐만 아니라, 친구들이 당신을 위해 양쪽 옆구리에 검을 차고 있을 것이며, 전례 없는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또한 그러한 이유로 당신은 더욱 착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하며, 헛된 마음이나 욕심을 부리는 태도를 멀리해야 합니다. 누구도 탐욕스럽고 해가 되는 사람을 돕고자 하지는 않기 때문이라합니다. 

 

1. 직업은 (사업운)

2023년 천칭자리들의 직업군은 후반기로 갈수록 괜찮아집니다. 

 

상반기에는 전문가나 취업 준비생들에게 그다지 유리하지 않으며, 여러 문제에 직면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반에서부터 직업 전선에서 추진력을 얻기 시작할 것이고, 2023년 말까지 승승장구하게 될 것입니다. 

 

승진이나 높은 급여를 원하는 천칭자리들은 중반 이후에 도모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2023년 중반 이후에 이직할 다양한 기회가 생길 것이며, 직업적으로 해외를 방문할 기회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에는 무모하게 직업을 바꾸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올해가 천칭자리들의 경력에 중요한 단계이기 때문이라합니다. 

2023년 초에는 꾸준하고 열심히 끈기있는 것이 좋습니다. 지칠 줄 모르는 노력과 훈련은 중반 이후부터 당신에게 성공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2023년에는 불가피한 경우가 아니라면 큰 위험을 감수하지 말아야 곤경에 빠지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업을 하는 천칭자리들에 2023년은 매우 상서로운 해가 될 것입니다. 

 

천칭자리 사업가들은 이익을 극대화할 엄청난 기회를 얻게 될 것이며, 사업과 관련하여 다양한 투자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토지, 전기 장비, 의약품, 호텔 관련 사업에 종사하는 경우 사업은 기대 이상으로 확장될 것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확장될 수 있습니다. 

 

2. 금전운

2023년 천칭자리들의 금전운은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용기와 노력, 지혜와 행동이 필요합니다.

 

화성의 영향으로 큰 횡재선 돈을 벌게 될 수 있는데, 2023년에 큰돈을 투자하여 길게 큰 수익을 올리게 될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횡재선 돈은 당신의 모든 소원을 성취할 것이며, 남는 돈으로 최대의 이익을 얻기 위해 주식 등 돈을 투자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전에 빌려주고 받지 못했던 돈을 받게 될 수도 있으며, 당신의 오래된 큰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3. 애정운 

2023년 천칭자리들의 애정운은 매우 좋습니다. 

 

당신의 인내와 진정한 사랑이 올해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천칭자리인 당신 자기도 진정한 사랑과 의미 있는 관계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연인에 대한 끊임없는 헌신은 당신의 사랑을 더욱 성공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연인을 찾고 있는 천칭자리 싱글들은 2023년에 연인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 연인과의 관계를 진지하게 상념한다면, 서로 간에 이해와 신뢰를 키우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기혼자인 천칭자리들은 2023년에 자랑스러운 부모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아이들은 매우 행복하게 지낼 것이며, 5월에 아이의 성공에 대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아이를 기다리는 분들은 올해에 부모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입니다. 

 

그러나 천칭자리들의 결혼 생활은 다소 유리하지 않은 면이 있습니다. 

 

배우자와 오해나 의심, 불신이 생기기 쉬우니 서로 존중하고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건강운

2023년 천칭자리들의 건강 운은 매우 좋기 때문에 일 년 내내 건강이 좋은 상태를 유지할 것입니다. 

 

현재 만성 질환을 앓고 있다고 해주셔도 2023년에는 훨씬 편안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목성의 영향으로 위장 관련 질병은 조심해야 합니다. 

 

위장 관련 문제가 생기면 짜증이 나기 쉽고, 정서적 불안정은 신체적 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간이나 장이 다소 좋지 않을 수 있으므로 평소에 식연습을 잘 관리해야 하며, 과도하게 기름진 음식은 피하고, 과식이나 과다한 당분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천칭자리들의 건강 운에는 금성의 좋은 영향이 있어, 특별히 건강 때문에 힘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항시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고, 평소에 잘 관리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