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쥐띠 운세풀이
일상정보

2023년 계묘년 쥐띠 운세풀이

줍줍줍
반응형

2023년 계묘년 쥐띠 운세풀이

2023년 계묘년 쥐띠 운세풀이
2023년 계묘년 쥐띠 운세풀이

2023년 계묘년, 쥐띠들은 그다지 좋지 않은 운세를 만나게 된다. 태세 묘목의 음식 귀신과 쥐띠가 자묘 상형을 구성하기 때문이다. 2023년 쥐띠들은 부동성이 매우 강해지고, 놀기 좋아하게 된다. 생활을 즐기는 것을 더욱 좋아하게 되며, 구속 당하는 것을 매우 싫어하게 된다.

그러나 자모 상형의 영향으로 만약 당신이 너무 놀기만을 탐한다면 지출이 증가할 수 있고, 시비에 걸리기 쉽다. 또한 법률을 어긴다면 좋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그 외에 태세 복사의 영향으로, 건강이 좋지 않을 수 있는데, 간담에 문제가 생기기 쉽고, 신장 기능이 하락할 수 있으니 너무 방종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지도자라면, 높은 지위로 인한 고독감을 느끼게 될 수 있다. 2023년 쥐띠의 태세는 도화이다. 따라서 쥐띠 남성과 여성 모두 사랑의 기회가 쉽게 찾아올 것이다.

2023년 계묘년 쥐띠 운세이다.

1948년생 운세 ▷ 시간, 장소는 의미가 없다. 만나서 즐겁게 지내는 것에 신경 쓰세요. 컨디션이 저조한데 하소연할 곳이 없으니, 혼자만의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1960년생 운세 ▷ 어렵고 힘든 시기이다. 어렵다고 자포자기하지 말고 차분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1972년생 운세 ▷ 빨리 손을 쓰지 않으면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나기 힘들 것이다. 더 큰 피해를 보면서 손해를 배상해야 하기 전에 어려움을 해결해라. 자기 행동에 대해서 책임져야 할 시기이다. 아랫사람과 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1984년생 운세 ▷ 안과 바깥일 모두 막힘이 없고 평안한다. 어떤 중대한 결정을 할 때는 큰 숲을 떠올려야 할 것이다.

1996년생 운세 ▷인생에서 오는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어떻게든 꼭 잡도록 해라. 다른 사람에게 본의 아니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몸가짐을 조심할 필요가 있다.

마무리

이상으로 2023년 계묘년 쥐띠 무료 쥐띠 운세풀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