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궁수자리 연간 운세정리
일상정보

2023년 궁수자리 연간 운세정리

줍줍줍
반응형

2023년 궁수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궁수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궁수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궁수자리(射手座) 연간 운세정리

 

2023년이 시작되면 연초부터 궁수자리인 당신은 전력을 다해 질주하게 될 것입니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좋은 기회들로 인해 당신은 매우 기쁘고 즐거울 것이며, 충실하고 바쁘게 노력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런 상태는 여름까지만 지속될 것이고, 그 이후에는 차분하고 느린 발걸음을 내딛는 시기가 됩니다. 

 

2023년 상반기와 하반기의 차이가 너무 커서 다소 불안해질 수도 있지만, 당황하지 말고 스스로 균형을 잡고,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것들을 수용할 줄 아는 것이 좋습니다. 

 

1. 직업은 (사업운)

2023년 궁수자리들의 직업은, 사업군은 좋은 편입니다. 

 

직장인들은 승진하게 될 수 있는데, 다만 아쉬운 점은 좋은 급여 인상을 받기에는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현재 이직을 계획하고 있다면, 좋은 보수와 직위를 얻기가 쉽지 않을 수 있으니 완벽한 기회를 기다리며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가인 경우, 경험이 없는 다른 사업가들의 선동을 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된 안내와 감독으로 인해 넘어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업 손실과 현금 흐름의 문제는 사업에 해로운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경솔하게 다른 사업 방식을 모방하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23년 6월까지는 인내심을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그 후에는 사업적으로 추진력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와 전자 상거래를 하는 분들은 올해에 좋은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2023년 궁수자리들은 부동산, 중금속, 의류 사업에 너무 많이 투자해서는 안되고, 현상 유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가족들의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공부를 하는 궁수자리들은 2023년에 더 높은 학업적 자격을 위해 열심히 공부해야 합니다. 

 

만약 현재 경쟁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연초부터 최선을 다하게 될 것이며, 3월과 4월 이후에 모든 경쟁시험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높입니다. 

 

2. 금전운

2023년 궁수자리들의 금전운은 매우 좋습니다. 

 

궁수자리들은 부와 번영을 누리게 될 것이며, 분명히 풍부한 수입이 생기게 됩니다. 

 

중요한 작업이나 프로젝트를 추진하려고 할 때도 돈의 제약은 없을 것입니다. 

 

횡재 성 돈이나 오래된 재산을 얻을 가능성도 매우 높은데, 전체적으로 2023년에는 궁수자리들의 금전운이 매우 좋기 때문에, 재정적으로 큰돈을 갖게 되며, 금전적 여유를 갖게 될 것입니다. 

 

투자와 관련해서는 교육 분야로 유리하며, 교육 방면으로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투자와 관련해서는 그다지 유리한 시기가 아니니 완전히 신뢰할 수 있는 노하우가 아니라면 섣부르게 큰돈을 투자하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낯선 사람이나 친구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은 받기가 어려울 수 있으니 삼가는 것이 좋으며, 파트너십 회사에 너무 많이 투자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해는 건강 관리에 돈을 쓰는 것이 필요할 수 있으니 현금 흐름에 지장이 생기지 않도록 지출을 잘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애정운 

2023년 미혼자인 궁수자리들의 애정운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달의 부정적인 영향으로 당신은 사랑을 쟁취하기 다소 어려울 수 있으며, 당신의 노력은 헛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번 실패함으로써 그 후에 성취된 것에 대해 더 소중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너무 낙담하지는 않는 것이 좋습니다. 

 

2023년 말에는 사랑하는 연인과 즐겁게 지낼 수 있을 것이며, 싱글들도 애정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기혼자인 궁수자리의 경우, 2023년 중반에 아이를 갖기에 유리할 수는 있으나, 가능성이 다소 낮은 편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결혼 생활은 2023년 한 해 동안 매우 평화로울 것이며, 사랑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태양의 긍정적인 영향으로 당신과 배우자 사이에 신뢰가 쌓일 것이며, 관계가 더욱 괜찮아질 것입니다. 

 

결혼 생활에 괴로움들은 올해 모두 사라지고 즐거움만 남을 것이며, 배우자와 함께 더욱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4. 건강운

2023년 초에는 목성의 영향으로 궁수자리들은 건강 문제에 직면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연초부터 3월까지 건강을 잘 돌보아야 하는데, 심장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궁수자리들은 특별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피부와 관련된 염증으로 고통받고 있는 궁수자리들은 2023년 3월 이후에 완화됩니다. 

 

2023년 궁수자리들은 무엇보다도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어야 합니다. 

 

치명적인 질병에 걸리지는 않지만, 병상에 누워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의 어머니가 오랫동안 어떤 질병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면, 완벽하게 치유될 것입니다.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고, 영양가 있는 좋은 음식을 잘 섭취한다면,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과 관련하여 가장 좋은 예방 조치는 미리 건강 검진을 받아보는 것입니다. 

 

또한 정신 건강도 잘 돌보는 것이 좋으며, 명상과 요가는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