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게자리 연간 운세정리
일상정보

2023년 게자리 연간 운세정리

줍줍줍
반응형

2023년 게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게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게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게자리(巨蟹座) 운세 – 연간 운세정리

 

2023년에는 당신을 위한 한계점을 두지 말고, 당신의 가능성을 믿고 최선을 다해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술이 다소 부족하더라도 친구의 도움이 생길 것이며, 당신은 충분한 에너지를 가지고 돌파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주의해야 할 점은 친구와의 관계입니다. 

 

너무 서두르거나 남의 일에 지나치게 개입하게 된다면, 필요없는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2023년 게자리 들이 주의할 점 :

 

화성이 유리한 위치에 있어 2023년 게자리 들은 풍부한 부를 갖게 될 것입니다. 

 

여러 수익원을 통해 돈을 벌게 될 것이며, 각종 프로젝트에 돈을 투자하고 그중 일부는 높은 수익성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와 같은 몇 가지는 주의해야 합니다. 

 

2023년 몇몇 행성의 위치로 인해 게자리들의 정신적 stress와 불안이 커질 수 있고, 그로 인해 다소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어려운 상사나 힘든 직장 생활을 하는 게 자리들의 경우, 직장에서 추가적인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1. 직업은 (사업운)

2023년 금성의 영향으로 게 자리들의 직업은, 사업군은 매우 좋습니다. 

 

올해에 게자리 들은 엄청난 수익을 올리게 되는데, IT 업종에 있는 경우 수익성 있는 거래를 하게 될 수 있으며, 보석, 화장품, 의류 및 패션, 식음료, 레스토랑 및 병원과 관련된 사업에서 높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사회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각 분야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도움을 줄 많은 전문가와 교제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직장인, 구직자들에게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들은 행운이 따르지 않아 스스로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인정받기 힘들 수 있고, 구직자들은 열심히 노력한 후에도 원하던 직업을 찾지 못해 걱정과 분노, 실망감이 들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힘든 상사나 직장 환경에 처해있는 경우,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자리 직장인들은 2023년에 직업 방면으로 신중해야 합니다. 

 

당신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사무실 동료들의 선동에 이끌려서는 안 됩니다. 

 

사전 노하우와 상사의 지시가 없다면 섣불리 행동하거나 진행하지 말고, 정해진 기간 내에 할당된 작업을 성실히 수행해야 하며, 사무실 내의 험담에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IT 업계에 종사하는 게자리 구직자들의 경우, 2023년에 당신의 재능과 가치를 증명하고 발휘할 좋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승진하게 되거나 더 좋은 직업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2. 금전운

2023년 화성의 영향으로 인해 게 자리들의 엄청난 수익이 예상됩니다. 

 

금전적으로 매우 풍요로워지기 떄문에 새롭게 차를 갖게 될 수도 있고, 사치품을 사기 위해 돈을 지출하게 될 수 있습니다. 

게자리 들은 각각의 분야에서 기대를 뛰어넘는 좋은 이익을 얻을 것인데, 사업, 직업, 조상, 재산 및 투자와 같은 방면으로 여러 수익원을 통해 재물이 들어올 것입니다. 

 

당신의 노력과 열정은 당신의 삶에 성공을 가져다줄 거기며, 수익성이 높은 거래를 성사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올해의 수익, 이익들은 당신의 삶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오게 될 것인데, 당신은 자랑스러운 부모가 될 것이며, 당신의 가족들은 재정적으로 매우 풍요로워지고, 가족이 증가하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들의 전폭적인 지원은 당신에게 재정적으로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인내심과 정신적 강인함을 상승시킬 것입니다. 

 

2023년 게 자리들의 삶은 풍요와 번영이 가득 차게 될 것이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일 년 내내 돈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며, 사업도 잘 풀리고 엄청난 수익, 이익을 창출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투자 방면으로 지나친 탐욕을 조심해야 합니다. 

 

무분별한 지출은 재정적 어려움을 야기할 수 있고, 부동산이나 대규모 자본 투자는 해로울 수 있으니 더욱 기민하게 재정문제를 처리해야 합니다. 

 

장기적인 이익을 위한 막대한 투자만 조심한다면, 전체적으로 올해 게 자리들의 돈의 흐름은 매우 좋기 때문에 돈 부족으로 고통받지는 않을 것입니다. 

 

한 가지 더 주의할 점은 2023년에 게자리 들은 경쟁자를 이기기 어려운 편이며, 비즈니스에서 경쟁 우위를 쉽게 확보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쟁을 위해 무리한 지출을 삼가는 것이 좋으며, 당신의 적이 당신을 능가할 수 있으므로 경계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당신의 주변에 가면을 쓰고 변장해 있는 친구를 조심하지 않으면 큰돈을 손해 보게 될 수 있습니다. 

 

3. 애정운 

2023년 게 자리들의 애정운은 매우 좋습니다. 

 

기혼자들은 결혼 생활에 사랑과 친밀감이 절정에 닿을 것이며, 모든 분쟁이 말끔히 해결되고, 결혼 생활이 행복의 궤도에 오르게 됩니다. 

현재 부부간에 어떤 갈등을 겪고 있더라도 2023년에는 올바른 해결책이 생겨 관계가 회복되고 애정이 넘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즐거움과 만족스러운 삶을 영위할 것이며, 많은 사랑과 관심, 보살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싱글들은 오랫동안 갈망했던 사랑, 애정을 얻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모든 꿈과 희망을 실현할 좋은 배필을 만날 것인데, 당신이 그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성실함을 보인다면 오래 지속되고 신뢰할 수 있는 성숙한 관계로 발전할 것입니다. 

 

대학생들은 캠퍼스 커플이 생길 수 있고, 그로 인해 즐거움과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인생에 엄청난 정신적 만족과 평화를 가져다줄 새롭게 결정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2023년 게자리 들은 애정 방면으로 매우 안정적이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4. 건강운

2023년 게 자리들의 건강 운은 평범한 편이지만, 과도한 상념과 필요없는 걱정으로 인해 정신적 stress와 불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신체적 건강은 좋지만, 정신적인 문제가 당신을 괴롭힐 수 있는데, 걱정이 그런 삶의 문제들을 해결하지 못한다는 것을 빨리 깨달아야 합니다.

 

또한 스스로에 대한 너무 큰 기대와 과도한 물질적 탐닉은 당신을 방해하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과도한 걱정과 비합리적인 상념으로 인한 정신적 고통은 신체적 건강의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감정적 혼란과 쓸데없는 걱정, stress로 인해 소화기 계통으로 약간의 불편함이 생길 수 있으며, 허리와 복부에 관련된 경미한 통증이 생길 수 있으니, 평소에 적절한 휴식을 취하고 가벼운 운동으로 stress를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