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소띠 운세풀이
일상정보

2023년 계묘년 소띠 운세풀이

줍줍줍
반응형

2023년 계묘년 소띠 운세풀이

2023년 계묘년 소띠 운세풀이
2023년 계묘년 소띠 운세풀이

2023년 계묘년 소띠들의 전체적인 운세는 길흉이 반반이다. 소띠들은 편재 방면으로는 그다지 좋지 않아 만약 당신이 위험한 투자에 참여한다면 사기를 당하거나 속아 넘어가게 되기 쉽고, 때로는 절도 등과 같은 일들을 마주치게 될 수 있으니 위험성이 높은 투자는 피한하는 것이 좋다.

태세가 약간은 나쁜 일들을 가지고 오기 때문에, 다치지 않도록 조심해서 방비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태세의 나쁜 점이 소띠들에 그다지 큰 영향을 주지 못하기 때문에 그런 위험들은 매우 작을 것이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2023년 계묘년 소띠 운세이다.

1949년생 운세 ▷ 잘잘못을 따지기보다는 원인을 찾아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자기만의 정원을 가꿔 보세요. 다른 이의 삶의 방식대로 내가 따라갈 이유는 없다. 너는 당신 만의 방식이 있다.

1961년생 운세 ▷ 친구나 이성 친구와 만나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결정한 일은 주저하지 말고 자기 생각을 실행해라.

1973년생 운세 ▷ 위기의 상황을 유연하고 부드럽게 넘겨야만 훗날 도움이 될 것이다. 게임이나 이성 간의 만남은 잠시 자제하고 자기 일에 충실해야 한다.

1985년생 운세 ▷ 여러 가지 꿈을 좇으려 하지만, 모두 다 이루기는 어렵겠다. 맛있는 음식이라고 아무거나 먹어선 안 된다.

1997년생 운세 ▷ 지나온 일들을 뒤돌아보면서 잘못은 반성하며, 좋은 일은 미래의 도약 기회로 삼도록 마음을 정리해라.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하니 여러 사람에게 칭송을 듣게 될 것이다.

마무리

이상으로 2023년 계묘년 쥐띠 무료 소띠 운세풀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