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사자자리 연간 운세정리
일상정보

2023년 사자자리 연간 운세정리

줍줍줍
반응형

2023년 사자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사자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사자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사자자리(獅子座) 운세 - 연간 운세정리

 

2023년에는 마치 족쇄가 제거된 것처럼 전에 없던 홀가분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어려운 문제에 부딪혀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잘 해결할 수 있을 것이며, 1년 내내 재미있는 일들이 계속되어 하루하루를 충실하게 보내게 됩니다. 

 

또한 당신의 장점은 점점 더 외부로 드러나게 되고, 자기감이 크게 향상되며, 그 가운데 당신의 가치를 찾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2023년은 당신의 성장 관건이 되는 한 해가 될 것이니, 모든 일들은 적극적이고 주동적으로 임해야 합니다. 

 

1. 직업은 (사업운)

2023년 초반에는 토성의 영향으로 사자자리 사업가들은 다소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제품 라인을 재정의하고 새롭게 기술과 혁신적인 사업 아이디어를 기획하여 진행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중금속, 석유 및 기계 산업에 종사하는 경우 2023년 초부터 3개월 동안은 인내심을 유지해야 합니다. 

 

토성은 당신의 인내심을 시험할 것이지만, 결국에는 놀라운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2023년 금성과 토성의 영향으로 사자 자리들의 위치와 명성이 드높아질 것이지만, 만약 업종이나 작업을 이전하거나 바꾸게 된다면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3년, 사자자리 둘에게 큰 성공이 기다리고 있으니, 초기에는 인내심을 갖고 기다릴 줄 알아야 합니다. 

 

2. 금전운

2023년사자 자리들은 수성과 태양의 영향으로 막대한 수익,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돈의 흐름이 모든 방향에서 이어지기 때문에 부채도 회수하기 쉬울 것이며, 막대한 부를 축적하게 될 것입니다.

 

직장인 사자자리든 또한 올해는 반드시 큰 부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 재정적으로 매우 여유로워질 것이기 때문에 사치를 즐기게 될 수 있으며, 이국적인 목적지로 여행하는 데 돈을 쓰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 방면으로 2023년 초에는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자제해야 하며, 당신의 경험을 쌓고, 돈을 저축하고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배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3. 애정운 

2023년 태양과 수성의 영향으로 사자자리 싱글들의 연애 생활에 약간의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2023년 초부터 중반까지 연애 방면으로 어려움이 생기고 그다지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으나, 중반 이후에는 당신의 진정한 연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결혼 관점에서 2023년은 사자자리 둘에게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삶의 모든 부분을 함께 할 이해심 많고 애정이 깊은 배우자를 찾게 될 것이며, 연인이나 배우자와 갈등이나 분쟁이 있던 사자자리 들은 올해 확실히 해결될 것입니다.

 

결혼을 준비하고 있거나, 기혼자인 사자자리 들은 매우 만족스럽고 즐거운 결혼 생활하게 될 것이며, 자녀를 기대하는 사자자리 들은 연말에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녀는 당신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며, 당신의 사회적 명성과 이름을 드높일 것입니다. 

 

4. 건강운

2023년 사자 자리들의 건강 운은 좋은 편입니다.

 

만성 질환을 앓고 있다면 이번 해에 치료법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흡연과 음주 등 중독적인 것들을 스스로 잘 억제해야만 하게되는데, 만약 그렇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중년층 이상인 경우 약간의 허리 통증이 있을 수 있고, 위장과 관련된 합병증이 연초부터 5월까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평소에 위장과 관련된 건강 문제를 소홀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023년은 당신의 삶에 새롭게 기운이 다가오는 해이므로, 당신은 더욱 건강한 삶과 행복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