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쌍둥이자리 연간 운세정리
일상정보

2023년 쌍둥이자리 연간 운세정리

줍줍줍
반응형

2023년 쌍둥이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쌍둥이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쌍둥이자리 연간 운세정리

2023년 쌍둥이자리(雙子座) 운세 – 연간 운세정리

 

2023년 상반기에는 친구의 도움으로, 당신의 모든 일들이 척척 풀릴 것입니다.

 

순풍에 돛을 단 것처럼 매우 순조로울 것이며,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그러나 여름이 되면 친했던 사람들과 점점 소원해지고 멀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인데,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는 곧 인생의 새롭게 단계가 시작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새롭게 인연을 끌어당기기 위한 필수 과정인 셈입니다. 

 

주의할 점은 2023년 쌍둥이 자리들은 이상한 것들에 쉽게 빠져들 수 있고, 심지어 그런 것들 때문에 모든 것을 희생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반드시 조심해야 합니다. 

 

* 2023년 쌍둥이자리듯이 주의할 점 :

 

2023년 화성의 좋은 영향으로 인해 쌍둥이 자리들은 풍부한 돈을 갖게 될 것이며, 돈은 꾸준하고 일정하게 들어올 것입니다. 

또한 거래와 투자는 당신에게 매우 유리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래와 같은 몇 가지는 주의해야 합니다. 

 

2023년 첫 3개월 동안은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현재 결혼 생활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쌍둥이 자리들은 다소 어려운 해가 될 수 있으며, 싱글들 또한 사랑을 성취하기 위해 많은 기복에 직면해야 합니다. 

 

올해 쌍둥이 자리들은 좋은 사람들과 진정성 있는 만남을 많이 갖게 될 것인데, 낯선 사람을 대할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가면을 쓴 나쁜 사람들의 선동을 쉽게 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합니다. 

 

1. 직업은 (사업운)

2023년 쌍둥이 자리들의 직업은, 사업군은 매우 좋습니다.

 

목성의 영향으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쌍둥이 자리들은 약간의 노력만 기울인다면 원하는 직업을 갖게 될 것이고, 직장인들은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하게 될 것입니다. 

 

경쟁시험을 준비해온 쌍둥이 자리들은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2023년 초에 직업 방면으로 큰 결정을 내리게 될 수 있습니다. 

 

고등 교육받기 위해, 혹은 연수나 출장 등으로 해외를 방문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직위와 급여가 맞지 않아 직업을 바꾸고 싶었던 쌍둥이자리 둘에게도 매우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는데, 모든 것들은 5월 말까지 해결될 것입니다.

 

IT, 전자 미디어, 가죽 산업, 방위 부문 및 교육 부문에서 좋은 고용 기회들이 생길 것이며, 이러한 분야에 정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면 주저하지 말고 기술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새롭게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보석이나 예술, 의류 사업, 책과 관련된 사업도 좋은 이익을 창출하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2023년은 쌍둥이자리 둘에게 직업 방면으로 기적과 같은 시기이며 황금의 해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뛰어넘을 것입니다. 

 

특히 2023년 5월까지는 쌍둥이자리 둘에게 매우 유리한 시기입니다.

 

창업하거나 사업 확장을 준비하는 경우, 혹은 인수, 합병을 진행하는 경우 매우 순조롭고 당신에게 유리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그러나 주식 투자 방면으로는 화성의 영향으로 과도한 탐욕을 일으키기 쉬워 그로 인해 몰락할 수 있으니 약간 조심해야 합니다. 투자하기 전에 논리적으로 잘 상념하면 모든 이익이 당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 

동업하는 경우, 당신의 동업자가 쉽게 속을 수 있으며 그로 인해 사업이 위태로울 수 있고 약간 어려울 수 있지만, 스스로 정직하고 성실하게 사업에 임한다면 크게 문제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사업의 안정성과 성장을 위해 끈기있는 강한 사람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2. 금전운

2023년 쌍둥이 자리들의 돈의 흐름은 일정할 것이며, 끊임없이 계속해서 들어올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충동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것이 좋으며, 인내심이 부족하다면 당신의 비전을 흐리게 할 수 있고, 부채의 악순환에 빠질 수도 있으니, 성급한 결정이나 무분별한 지출에 유의해야 합니다. 

투자 방면으로 충동적인 행동이나 과도한 두려움, 우유부단함은 길게 볼 때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것들을 피한다면 막대한 이익을 얻고, 좋은 부를 축적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투자자들은 거래에 대한 사전 지식 없이 돈을 투자해서는 안 되는데, 토지 거래는 수익성이 있지만, 쉽게 다른 사람의 선동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3년, 수성의 영향으로 쌍둥이 자리들은 진정한 행복과 즐거움을 얻게 될 것입니다. 

 

연말에는 부동산과 차량을 구입하게 될 수 있으며, 풍요로움과 사치를 즐기게 될 수 있습니다. 

 

3. 애정운 

2023년 쌍둥이 자리들의 애정운은 그다지 좋지 않은 편입니다. 

 

불확실성과 장애물들이 많이 생길 수 있는데, 만약 싱글인 당신이 연인을 만나고 싶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연애 생활에서 많은 기복에 직면할 것이지만, 그것들을 이겨내면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유대감과 관계가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흔들리지 않는 믿음과 의심의 여지가 없는 한결같은 마음을 갖는다면, 그 사랑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신뢰의 부족은 결혼 생활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혼자인 쌍둥이 자리들은 좋은 결혼 생활을 위해 상호 이해와 신뢰를 키워야 하는데, 올해 천생의 움직임은 당신의 결혼 생활에 많은 투쟁과 도전이 생길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당신의 인내와 미덕이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견고히 해주고, 모든 것이 잘 되게 해 줄 것이니 자기을 잘 다스리는 것이 좋습니다. 

 

4. 건강운

2023년 초부터 3개월 동안은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생식 기관 또는 내부 장기와 관련된 질병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이라합니다. 

 

쌍둥이 자리들의 건강 운은 수성의 영향을 받게 되는데, 수성은 비교적 온화한 행성으로 신체적 상해를 입히지는 않지만, 정신적 압박을 많이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좌절감 등의 좋지 않은 감정에 빠져있지 말고, 창의적인 발전을 위해 직업, 업무적인 방면으로 더욱 집중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2023년 쌍둥이 자리들은 건강 방면으로 화성의 영향도 받게 되는데, 그로 인해 혈액과 관련된 문제를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심각한 질병은 아니더라도 관절통, 근육 경직, 허리 통증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올해 쌍둥이 자리들의 건강 운은 그다지 좋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 가벼운 운동으로 체력을 키우는 것이 좋으며, 너무 기름진 음식은 피하고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