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말띠 운세풀이
일상정보

2023년 계묘년 말띠 운세풀이

줍줍줍
반응형

2023년 계묘년 말띠 운세풀이

2023년 계묘년 말띠 운세풀이
2023년 계묘년 말띠 운세풀이

2023년 말띠들은 파 태세로 운세가 그다지 순조롭지 못할 수 있다. 그러나 올해 말띠들은 좋은 실성들이 높이 비춰주기 때문에, 적지 않은 새롭고 좋은 기회들을 많이 만나게 될 것이며, 학업이나 사업에서 모두 당신의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게 되어 당신만의 멋진 무대가 될 수 있다.

말띠들은 이번 해에 직접적으로 좋은 기회들이 있을 것이고, 구직 운도 따르기 때문에 좋을 것이며, 어떤 일을 하든지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된다. 시험, 자격증 취득에 매우 유리하며, 좋은 직함을 갖게 될 수 있고, 목재, 전통문화 관련된 분야에서 좋은 수확을 얻게 된다.

그러나 아쉬운 점은 시비나 문제들이 생기기 쉽다는 것이다. 태세 묘목이 말띠들의 천의 도화로 애정운이 매우 좋은데, 싱글인 말띠들은 외모가 준수하고 성품이 좋으며, 정이 많고 배려심이 깊은 연인을 만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너와 연인이 서로에게 많은 애정을 갖게 되기 쉽다.

말띠 기혼자들은 이성들과의 관계를 조심하고, 스스로 더욱 주의해야 다른 이성으로 인해 가정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2023년 계묘년 말띠 운세이다.

1954년생 운세 ▷ 계획한 것이 있다면 하고 싶은 대로 다 해보세요. 나이가 어린 사람에게도 배울 건 배워야 한다. 시대를 탓하지 마세요.

1966년생 운세 ▷ 대화로 화합하면서 진행한다면 골치 아픈 일을 해결할 수 있으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만남의 기회가 많아서 과음 과식하기 쉬우니 주의해라.

1978년생 운세 ▷ 남에게 의존하며 기분에 좌우되어 살아가는 당신이라면 일생이 불안한 삶의 연속일 뿐이다. 용이 물을 잃었으니 어찌 어디에서 조화를 함부로 부라려요, 되도록 나서지 않는 것이 이득이다.

1990년생 운세 ▷ 그동안 노력해 온 일에 대한 결실을 볼 시기가 거의 다 왔다. 포기하지 말고 좀 더 힘내서 노력해야 한다.

2002년생 운세 ▷ 현실보다 꿈에 미련이 많아서 현실을 망각할 수 있으니 차분하게 마음을 정리해라. 새로운 출발 선상에 서 있다. 희망을 품고 새롭게 시작해보세요.

마무리

이상으로 2023년 계묘년 쥐띠 무료 말띠 운세풀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