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벚꽃개화 시기 및 벚꽃명소 추천장소
일상정보

2022년 벚꽃개화 시기 및 벚꽃명소 추천장소

줍줍줍
반응형

2022년 벚꽃 개화시기 및 벚꽃 명소 추천 장소

2022년 벚꽃개화시기
2022년 벚꽃개화시기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지난 추웠던 날과는 다르게 이제는 가족들과 함께 밖으로 나가서 세븐 사진도 찍고, 연인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시기가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벚꽃 개화시기 및 장소를 모른다면, 좋은 타이밍을 찾기 어렵겠죠? 아래에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지역별 벚꽃 개화시기

아래 사진을 보면 각 지역별로 벚꽃 개화 예상시기를 올려두었으니, 여행에 참고하시면 아주 좋겠습니다.

2022년 벚꽃개화 예상시기
2022년 벚꽃개화 예상시기 출처: 케이웨더(주)

벚꽃 추천 명소

벚꽃 명소 하면 어딜까요? 연인들과 함께했던 여의도 벚꽃축제? 또는 벚꽃으로 유명한 대학교? 과연 어디일까요?

물론 많이 있습니다. 몇 가지만 정리하여 제가 작성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영등포 여의도 벚꽃축제

여의도 벚꽃축제
여의도 벚꽃축제

첫 번째는 여의도 벚꽃축제입니다. 서울에서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아름답고, 가장 유명한 축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연인들의 나들이 코스로 강력 추천합니다. 데이트를 하고 한강에서 맥주 한잔하면 참 좋을 거 같습니다.

매년 4월 초에 진행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 석촌호수 벚꽃축제

석촌호수 벚꽃축제
석촌호수 벚꽃축제

두 번째는 석촌호수 벚꽃축제입니다. 호수공원과 어우러진 도심 속의 벚꽃축제이며, 롯데월드와 함께 구경하기 좋습니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가보면 정말 좋을 겁니다.

 

마무리

오늘은 가족 그리고 연인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벚꽃축제 개화시기 및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추억을 만들며, 에너지 충전과 더불어 활기를 충전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